에듀윌,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역대급 장관 눈길
에듀윌,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역대급 장관 눈길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9일 코엑스 D홀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의 역사를 또 한 번 새롭게 그려냈다. 무려 2,000명의 합격자를 초대해 역대급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제30회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는 시험 합격생 2,000여 명과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및 임직원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증가했음에도 합격자모임 신청 접수는 1시간 만에 조기 마감을 달성하는 등 합격자들의 열띤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 냈다.

2009년부터 업계 최초로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 에듀윌은 2017년 약 850명, 2018년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하며 매년 최대 규모 기록을 갱신해 왔다. 이번 합격자모임 역시 2,000여 명이라는 역대급 규모로 열려 ‘공인중개사 1위 기업’으로서의 위용을 떨치는 기회가 되었다.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돼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 등 차례로 이어진 이번 행사는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공연으로 열기를 더했고,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통해 합격자들은 전국구 1만명 이상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동문간의 교류와 창업 노하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한 합격자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기쁘다”며 “에듀윌에서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 및 선배 합격자분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