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신바이오,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믿을신 신바이오틱스’ 주목
믿을신바이오,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믿을신 신바이오틱스’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건강 관리 중 중요하게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장 건강이다. 현대인들의 과도한 업무와 야근 등으로 생기는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다이어트로 생길 수 있는 불편함으로 인해 장 건강의 중요성이 더욱이 화두가 되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 '믿을신바이오'에서는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된 ‘믿을신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믿을신 신바이오틱스’에는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비만 세균을 잡는 CLA(공액리놀레산) 생성 특허유산균 5종을 포함한 12종 균주 함유하고 있다. 또한 맛까지 있어 맛있게 하루 1-2포씩 매일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믿을신바이오 브랜드 관계자는 “바쁘게 지나가는 하루에 건강과 몸매, 두 가지를 모두 챙기기는 어려운 일인 것 같다”라며 “신바이오틱스와 특허유산균이 함유된 믿을신 신바이오틱스로 놓치기 쉬운 장 건강을 매일 간편하게 챙길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믿을신 신바이오틱스’ 제품은 선착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믿을신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