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다이어트, 근육 건강 위한 약콩 단백질 ‘하이 프로틴’ 출시
쥬비스 다이어트, 근육 건강 위한 약콩 단백질 ‘하이 프로틴’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몸에서 에너지를 가장 많이 소비하는 기관으로 기초대사량을 높여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곳은 어딜까? 바로 근육이다. 그리고 단백질은 이러한 근육을 생성하는 주된 영양소다.

국내 다이어트 선두 기업 쥬비스 다이어트는 올바른 근육 관리를 돕고자 이러한 단백질 성분을 연구하고 주력했고,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밥스누가 협력해 국산 약콩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 음료 ‘하이 프로틴’을 출시했다.

이는 무리한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근육이 손실되어 건강까지 악화된 이들을 위해 근육 활성화를 돕고자 한 제품으로 쉽게 손상되는 우리 몸의 근육과 노화에 따른 근 손실을 돕기 위해 근육 건강에 가장 핵심 성분인 단백질에 초점 맞춰 설계된 단백질 음료다.

먼저 하이 프로틴은 100% 국산 약콩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 두유 제품에 비해 단백질 함유량이 높다. 약 콩은 검은콩, 일반 콩에 비해 단백질이 가장 많고 폴리레놀 성분이 높게 함유돼 항산화 기능이 대두보다 높다. 더불어 엄선된 100% 국산 약콩을 껍질 채 갈아 넣었기 때문에 1팩을 마시면 약콩 100알을 껍질째 통째로 갈아 먹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맛 또한 고소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 프로틴은 약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비건 식품인 점도 눈길을 끈다. 우리 몸은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을 함유한 동물성 단백질 대신, 풍부한 불포화지방산과 식이섬유를 포함한 식물성 단백질이 필요하다. 특히 운동 후 근육 세포 회복에는 콩에 함유된 불포화지방산이 세포 활성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닭 가슴살, 계란, 단백질 파우더와 같은 동물성 단백질은 소화가 힘들었던 이들도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진 하이 프로틴을 섭취하면 부담스럽지 않게 단백질 보충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방부제 등의 합성첨가물이 사용되지 않아 건강한 단백질 음료로 주목 받고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국민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연구를 진행하는 국내 최고 위상의 서울대학교와 함께 만든 마시는 식물성 단백질 ‘하이 프로틴’을 통해 고객의 몸에 허튼짓하지 않는 건강한 철학을 다시 한 번 고객에게 선보인 것이라 전했으며, 근육의 건강이 필요한 많은 이들이 더 효과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쥬비스 다이어트는 6가지 야채를 한 포에 그대로 담은 ‘샐러드를 그대로’와 100% 현미로 만들어진 ‘건강현미밥바’를 만들고 수많은 고객 후기로 입 소문 난 곳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영양 불균형을 해결할 수 있는 건강 식단을 제안하면서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