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주목...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눈길
설 선물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주목... 아띠베뷰티 '울트라리프3' 눈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고 명절인 ‘설날’, 설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에 대해 고민이 많을 것이다. 최근에는 기존의 식상했던 식품 세트 등을 탈피해 이색적이고 실속 있는 기능성 화장품 등이 센스 있는 설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홈 케어의 대세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가 좋다.

최근 LED마스크 안구 부작용 등 안전성 문제가 대두된 가운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의 홈케어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집속초음파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와 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 ‘닥터백 크림(DR.100 DOUBLE EFFECT FOCUS LIFT CREAM)’이 함께하기 좋은 구성이다.

울트라리프3 는 피부 속으로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바탕으로 즉시 탄력 관리는 물론 보습 개선까지 멀티 케어 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 15분의 짧은 시간만으로도 에스테틱 숍의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스페셜 셀프 홈케어가 가능해 사용 후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변화에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KC, CE 인증 및 초음파 장치, 피부 미용 시술 장치 특허 등을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검증했다. LED마스크의 위험성이 걱정된다면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따라 강도를 조절하여 맞춤 사용할 수 있는 울트라리프3가 제격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울트라리프3로 피부 관리 후 사용하면 더욱 좋은 ‘닥터백 크림’은 피부 전문가 100인의 자문을 받아 개발된 탄력 케어 전용 크림으로, 마데카소사이더 성분과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 및 진정,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아띠베뷰티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