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겨울철 건강에 좋은 ‘배도라지 3총사’ 라인업 구축
베베쿡, 겨울철 건강에 좋은 ‘배도라지 3총사’ 라인업 구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이 ‘처음먹는 배도라지’ 2종에 이어 ‘처음먹는 배도라지 홍삼’까지 출시하며 아이들의 환절기 건강을 책임지는 배도라지 3총사 라인업을 구축했다.

‘처음먹는 배도라지’는 국산 배와 도라지를 오랜 시간 중탕해서 만들기 때문에 배와 도라지의 유효성분이 풍부하며, 배 자체에 달콤한 맛이 있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예전부터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면 배숙을 만들어서 따뜻하게 먹였을 정도로 배는 기관지 관련 질환에 도움이 되는 과일로 알려져 있듯이, 추운 겨울철 날씨에 특히나 사랑 받는 제품이다.

최근에 출시된 ‘처음먹는 배도라지 홍삼’은 기존 레시피에 유기농 홍삼을 전통방식 그대로 푹 끓여 만든 순한 전통차로, 겨울철 감기 걱정을 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안심시켜 줄 제품이다. 국내산 100% 배, 도라지, 홍삼을 사용했으며, 맛과 향은 살리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는 저온살균방식으로 만들어져 체내 흡수율이 좋다. 또한 농약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유기농 4년근 홍삼을 사용했다. 당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맛과 향을 담았으며, 원물부터 제품까지 빈틈없는 7단계 정밀검사를 진행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베베쿡 관계자는 “아이들의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서 전체적인 면역력을 길러주는 건강한 음료이기 때문에 엄마들과 아이들의 관심이 급증했다”며, “이번 겨울도 배도라지 음료 3종으로 건강한 겨울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베베쿡 사이트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