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마련
에듀윌, 주택관리사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 배출...‘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 마련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1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2019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주택관리사 교육 1위를 차지한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수강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과 2차시험과목인 주택관리 관계법규와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 등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모든 강의를 100% 무료로 수강할 수 절호의 기회다.

특히 2년 연속(2018~2019) 최고득점 합격자를 배출한 에듀윌에서 합격생들의 합격 패턴을 분석한 결과 이론학습을 ‘반복’한 것이 노하우로 꼽히면서 이번 에듀윌에서 마련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 지난해 치러진 최신 출제경향까지 완벽히 정리하여 어떤 난이도의 문제도 수험생이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강의 만족도 96%에 육박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13인의 전문 교수진 강의를 통해 수험생의 완벽한 이론 학습을 지원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전 과목 이론강의 0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