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2020년 새해 맞이 ‘해피 뉴 세일’ 진행
삼익가구, 2020년 새해 맞이 ‘해피 뉴 세일’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익가구 “소비자들 최대 47% 할인으로 기분 좋은 2020년 맞길”

종합가구 브랜드 삼익가구가 최대 47% 할인율의 '해피 뉴 세일(HAPPY NEW SALE)'을 진행한다.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해피 뉴 세일은 삼익가구가 소비자들의 2020년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되는 이벤트다. LED침대부터 세라믹식탁, 침대, 리클라이너소파, 신제품 거실장 등 삼익가구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1년의 시작을 준비하는 시기에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익가구가 준비한 세일을 통해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2020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LED 조명, usb 포트, 하부 수납시스템에 침대발판 라운딩 마감, 아이보리와 내추럴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프렌디침대와 솔로침대는 매트리스와 함께 기획 세트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서랍에 언더레일을 사용하여 레일이 보이지 않고 서랍문이 부드럽게 닫히는 것은 물론 화이트 유리, 하이그로시, 브론즈스틸바를 적용하여 화사하고 우아한 거실 연출을 돕는 로즈거실장도 세일 대상이다.

천연 황소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오염에 강하고 원터치 스위치 및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제약을 최소화했으며 몸에 알맞은 각도를 맞춰 편안함을 제공하는 민트 4인 리클라이너소파도 파격적인 할인이 적용됐다. 그밖에 라르고 4인 고정형 세트, 크리스 거실장 세트 등도 이번 행사 대상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삼익가구의 해피 뉴 세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 및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