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타모, 탈모샴푸 병행해 사용하는 헤어토닉 9,900 특가 이벤트 진행
노타모, 탈모샴푸 병행해 사용하는 헤어토닉 9,900 특가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탈모완화샴푸 및 천연샴푸 전문 브랜드 노타모가 2020년 쥐의 해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헤어토닉 9,900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3일 목요일 13시부터 28일 화요일 15시 59분 결제 완료건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탈모완화샴푸와 함께 병행할 시 빠르고, 간편하게 두피영양 공급, 탈모관리에 도움을 주는 헤어로스 토닉에 적용되며, 28,000원의 제품에서 9,900원으로 할인된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노타모 헤어로스케어 샴푸의 경우 식약처에서 탈모완화 기능성화장품으로 허가를 받은 것은 물론 가습기살균제나 파라벤류 등 알려진 논란 유해성분이 불검출 된 바 있으며 해당 시험성적서를 제품 상세페이지에 공개하여 신뢰감을 주고 있다.

특히 헤어로스케어 샴푸의 경우 탈모예방샴푸이기도 하지만 적당한 청량감과 세정력이 각광을 받으며 지성샴푸, 지루성두피염샴푸 등으로 추천되며 두피관리샴푸로도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2019년 기존 제품에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다시마, 납작파래 등 5가지 해조류 추출물 외에도 다양한 천연추출물을 추가로 함유해 두피영양공급, 수분 공급에도 더욱 도움을 줄 수 있다.

뻣뻣하거나 푸석한 기존의 탈모관리샴푸들과는 달리 천연 오일 함유로 모발 부드러움을 제공하여 여성탈모샴푸나 남성탈모샴푸 외에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비듬샴푸 등으로 추천되기도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샴푸는 샤워를 하거나 머리를 감을때만 사용할 수 있고, 두피 세정에 그 목적이 더 강하다.”면서 “언제 어디서건 마른 두피에 분사하여 흡수시켜주기만 하면 되는 헤어토닉을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노타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