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분석] 덕성... 인조피혁, 합성수지, 연마포, 화장품용 소재 개발
[브랜드평판분석] 덕성... 인조피혁, 합성수지, 연마포, 화장품용 소재 개발
  • 김지영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5 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덕성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함으로써 인류가 지속 가능한 풍요 속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의 미션과 ‘최상의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 공급하는 친환경 글로벌 초우량기업이 된다’를 비전으로 두고 있다.

1966년 11월 10일 광성화학공업주식회사로 최초 회사 설립후 1968년 8월 7일 덕성화학공업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했다. 반도체장비 및 재료의 제조판매업, 초전도체 관련기기의 제조판매, 의료용품 및 기타의약 관련제품 제조업 등 사업영역이 다양하다.

2. 소셜평가

( ※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트위터 - 공식계정 존재하지 않음)

3. 웹사이트 평가

웹사이트 첫 화면은 덕성 비즈니스와 덕성 서비스로 나뉘는데 덕성 비즈니스는 덕성에서 진행하는 사업과 관련된 인조피혁, 합성수지, 연마포, 화장품용 소재 등의 바로가기가 있다.

한국어 외에도 영어로 언어변경이 가능하다. 회사소개에 관계회사 항목이 있어서 종속회사나 기업집단에 소속된 회사 등을 알 수 있다.

5. 브랜드에 대한 의견

SNS활동을 하지 않아 덕성이라는 기업에 대해 알 수 있는 경로가 한정되어 있으며, 웹사이트는 공공기관처럼 딱딱하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모니터 권지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