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분석] 백산... 전세계 인공피혁부문 대표업체로 성장
[브랜드평판분석] 백산... 전세계 인공피혁부문 대표업체로 성장
  • 김지영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5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백산

1984년 10월 21일에 설립되어 전세계 인공피혁부문 대표업체로 성장하였다. 폴리우레탄 합성수지와 부직포 등의 기포제를 사용하여 합성피혁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글로벌 전략으로 주요 종속기업에 해당하는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생산라인을 구축하여 고객에게 신속한 공급이 가능토록 하였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맞는 맞춤형 생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합성피혁의 다양한 용도 중 스포츠슈 부문, 전자제품 케이스 부문, 차량 내장재 부문 사업에 집중하여,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기업이념은 인간, 고객, 미래를 향한 끝없는 가치창조이다. 인간존중을 본으로 상호간에 신뢰화합하며 자율과 창의로 자기계발에 힘써 고객을 위한 가치창출과 봉사로 기업 본연의 사명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미래를 향한 끊임없는 창조로 생명력을 키워간다.

백산 7정신은 신뢰화합 정신, 자기계발 정신, 창의역투 정신, 정직근검 정신, 감사실천 정신, 친절봉사 정신, 자리이타 정신이 있다.

2. 소셜평가

( ※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트위터 – 공식계정 존재하지 않음)

3. 웹사이트 평가

복잡하지 않은 사진으로 꾸며진 첫 화면은 깔끔하다. 아래에는 현재 백산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종류별로 4개로 나눠 정리되어있고, 그 아래는 유튜브에 업로드된 백산 홍보영상이 있다.

언어는 영어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기술연구소 항목의 제품경쟁력은 온갖 특허증을 복사 해 놓았고, 친환경관에는 친환경 제품 설명과 백산의 친환경 기술이 있다.

4. 브랜드에 대한 의견

백산은 소메뉴에 친환경관이 따로 있을 정도로 환경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다. 주력사업이라 할 수 있는 신발 부문은 나이키같은 글로벌 스포츠업체들과 함께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모니터 권지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