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분석] 대현... 홈페이지통한 다양한 정보제공
[브랜드평판분석] 대현... 홈페이지통한 다양한 정보제공
  • 김지영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대현

1977년 6월 1일 설립된 43년차 중견기업이다. 여자용 겉옷 제조업을 하고 있고 주요사업은 여성의류 및 악세사리류 제조, 도매, 유통(백화점)이다.

매출액은 2018년 기준 2863억 1천만원이고 전년대비 0.92% 상승했고 업계평균대비 557%가 상승했다. 영업이익은 2018년 기준 179억원이고 전년대비 29%가 상승했고 업계평균대비 1041%가 상승했다. 당기순이익은 2018년 기준 149억 5천만원이고 전년대비 20%가 상승했다.

산업 내 위치는 활동성은 하위지만 성장성은 중위, 수익성은 상위, 안정성은 최상위권에 속해있다. 기업등급은 상위등급으로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이다.

2. 소셜 평가

( ※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트위터 – 공식계정 존재하지 않음)

3. 웹사이트 평가

메인 화면은 브랜드의 계열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사진들이 보인다. 하단에는 패밀리사이트로의 바로가기가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의 메뉴가 다양하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인상을 준다.

4. 브랜드에 대한 의견

SNS가 활성화 되어있지 않아 아쉽다. 계열사 뿐만 아니라 대현도 공식 SNS 계정을 개설해 계열사 및 회사홍보를 하는 것도 좋은 활용법일 것 같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모니터 권지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