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샨토끼, 세렌디뷰티 쿠션&미스트 사용한 승무원메이크업 공개
유튜버 샨토끼, 세렌디뷰티 쿠션&미스트 사용한 승무원메이크업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자 수 29만 명을 돌파한 뷰티 유튜버 ‘샨토끼’가 촉촉한 깐달걀같은 피부의 승무원메이크업 영상을 올려 화제다.

샨토끼 승무원메이크업 영상에는 세렌디뷰티의 승무원메이크업에 필요한 필수 제품들이 공개됐다.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된 퍼펙트 아쿠아 쿠션과, 포토샵 쿠션으로 불리우는 퍼펙트 커버 피팅 쿠션, 평소 승무원 미스트로 유명한 씨워터 알게 미스트를 사용해 깐달걀 같은 피부를 연출했다.

영상에서는 깐달걀피부처럼 화사한 승무원 메이크업을 위한 가장 중요한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꿀팁을 시작으로 세렌디뷰티의 깐달걀피부 필수 아이템들을 한 가지씩 소개했다. 영상 공개 이후 세렌디뷰티의 퍼펙트 쿠션 2종과 씨워터 알게 미스트는 ‘깐달걀쿠션’, ‘깐달걀미스트’라는 별칭을 얻으며 제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제공: 샨토끼 유튜브 채널
제공: 샨토끼 유튜브 채널

유튜버 샨토끼는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위해 세렌디뷰티의 EGF 성분으로 피부 재생을 돕는 ‘클라우드 모이스쳐 페이셜 토너’로 피부 결 정돈과 수분을 공급해준 뒤, ‘퍼펙트 아쿠아 쿠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퍼펙트 아쿠아 쿠션은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조명을 켠 듯 고급스러운 수분 광채를 선사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키기 때문에, 마치 깐달걀을 연상시키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퍼펙트 아쿠아 쿠션과 함께 레이어링 해서 사용하기 좋은 ‘퍼펙트 커버 피팅 쿠션’으로 커버가 더 필요한 잡티가 있는 부분에 가볍게 올려 완벽한 승무원메이크업의 베이스를 완성했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뒤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와 지속력을 위해 ‘씨워터 알게 미스트’를 사용했다. 씨워터 알게 미스트는 해양심층수 알게 입자 성분과 히알루론산 베이스로 이뤄져 투명한 광채를 선사해주며, 메이크업 픽서와 부스터 역할도 하는 제품으로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막 삶아서 ‘깐달걀’같은 피부로 승무원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한 세렌디뷰티의 샨토끼쿠션, 샨토끼미스트가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현재 세렌디뷰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샨토끼 추천 승무원 메이크업 관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으니, 고객분들께서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세렌디뷰티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24일(금)부터 오는 31일(금)까지 8일간, 유튜버 샨토끼가 추천하는 매끈촉촉 깐달걀 승무원메이크업 전 구성을 최대 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