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설 연휴 주차비 할인이벤트 진행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 설 연휴 주차비 할인이벤트 진행
  • 김상민
  • 승인 2020.01.2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인천공항은 해외 각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가득하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이용객 증가에 대비하여 설 연휴기간 동안 공항철도 연장 운행을 안내했다. 연장운행은 1월 25일 23시 50분부터 1월 27일 2시 10까지 이어진다.

이러한 연장 운행에도 불구하고 공항철도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는 대가족 단위 여행자들이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자들은 자차를 이용하여 인천공항을 방문하는데, 만만치 않은 주차비로 고민이 많다.

이에 주차비 절감으로 여행객들의 여행 경비 부담을 덜고자 인천공항 주차대행 전문업체 ‘미키발렛주차’에서 신년을 맞아 주차요금을 50% 가량 낮추고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현재 인천공항 주차대행 미키발렛주차가 실시 중인 이벤트는 선 예약 고객 자동할인과 전 고객 이벤트 쿠폰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5일 이후 장기주차 대상자에 한해 주차요금 50% 할인이 적용되고 있다.  제1터미널 예약 고객에 한해 발렛비가 무료로 적용되고 있으며, 차량 외부 물세차 서비스 및 주차 대행료 무료도 실시 중이다.

평소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미키발렛은 이용객의 편의를 보장해 호평을 받아 왔는데, 해외 출발 전 당일 인천공항 주차대행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공항 도착 30분 전에 고객센터로 접수를 하면 공항 터미널 앞 지정된 장소에 대기하고 있어 편안하게 여행길에 오를 수 있으며, 전문기사가 차량 외부 상태를 확인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24시간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DB손해종합보험, 발렛보험, 탁송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 주·정차 시 문제가 발생하여도 원활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키발렛주차 관계자는 “발렛보험 및 탁송배상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업체들을 이용할 시 사고가 발생하면 보상을 받기 어렵다.”라며 “당사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음은 물론 맞춤형 스케줄 운영으로 정해진 여행 일정에 따라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