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기영힐링테라피 "겨울철 민감피부 관리 핵심은 보습"
배기영힐링테라피 "겨울철 민감피부 관리 핵심은 보습"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안 겨울이라는 단어가 무색할 정도로 고온현상이 이어지며 포근한 날씨가 이어졌으나, 다시 영하를 웃도는 추위가 지속되고 있다. 특히 추웠다가 더워지고, 또 갑자기 추워지는 변덕스러운 날씨는 피부를 자극해 극도로 예민한 상태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뿐만 아니라 날이 풀리기만 하면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될 경우 여드름, 염증성 피부질환, 안면홍조 등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한번 예민해진 피부는 쉽게 붉어지고, 화끈거림, 각질 등이 자주 발생한다. 세안 후에도 속당김과 가려움, 모공 확장 등의 증상이 동반되며 생활에 불편함을 준다.

일부는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가라앉히고자 클렌징에 집중한다. 물론 하루 종일 얼굴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 등을 청소해주는 클렌징에 심혈을 기울이는 것은 좋으나, 피부가 뽀드득하고 당길 정도로 과한 클렌징을 하게 되면 오히려 피부장벽을 상하게 만들고, 미세먼지의 흡수를 더욱 높이는 불상사를 초래한다.
 

이에 배기영힐링테라피 배기영 원장은 “겨울철 민감피부 관리의 핵심은 보습”이라며 “클렌징 및 세안 후 기초를 탄탄히 하기 위한 홈케어 제품도 좋지만, 잘못된 피부관리법으로 되려 피부를 상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많다. 만약 본인에게 해당되는 이야기라면 피부 속 보습을 책임지는 영양과 수분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해줄 수 있는 전문 에스테틱 관리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배기영힐링테라피 한남점은 피부관리에 가장 중요한 시기인 겨울에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근본적인 탄력, 주름 문제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된 피부관리실이다.

배기영힐링테라피의 모든 관리 프로그램은 정품, 정량, 정법의 원칙으로 검증된 제품만을 사용하며,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피부 관리에는 맑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위한 윤곽개선 안티에이징부터 몸의 불균형을 교정해줄 머슬 및 밸런스 바른 체형, 심신의 안정과 릴랙스를 위한 아로마테라피 등 페이스와 바디라인을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프로그램과 함께 남성들을 위한 남성 맞춤 피부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한편, 화장품 민간자격증을 취득한 화장품 전문가가 운영하는 배기영힐링테라피는 전문적인 화장품 처방 및 겨울철 칼바람과 미세먼지 공습으로 손상받은 피부를 위한 개개인별 맞춤 홈케어 사용법을 코칭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