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평판분석] 코오롱머티리얼... 글로벌 섬유소재 전문기업으로 성장
[브랜드평판분석] 코오롱머티리얼... 글로벌 섬유소재 전문기업으로 성장
  • 김지영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코오롱머티리얼

코오롱머티리얼은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여 bluesign 친환경 제조시스템을 갖춘 글로벌 섬유소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나노 멤브레인을 바탕으로 IT, 전자, 자동차, 환경 등 다양한 산업분야로 소재 전문기업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코오롱 그룹의 기술을 계승하여 현대에 맞게 재건해 내고, 나아가 신소재, 신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여 소재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코오롱 CSR 활동을 통한 나눔 실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코오롱머티리얼은 우리 사업에 대한 자신감과 열정,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가지고 지속가능 경영을 위해 한 방향으로 전진하고 있다.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보인다.

2. 소셜 평가

( ※ 페이스북/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트위터 – 공식계정 존재하지 않음)

3. 웹사이트 평가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웹사이트는 깔끔하고 네모 반듯한 이미지를 주며, 메인 화면에 코오롱 머티리얼의 각오문구가 있다.

하단에는 회사에서 진행하는 사업에 대한 바로가기가 있다. 마우스 커서만 가져다대도 가벼운 설명문이 나온다. 오른쪽 아래에 맨 위로 올리기가 가능한 아이콘이 따라다니는 것은 사이트 이용 장점 중 하나이다.

4. 브랜드에 대한 의견

코오롱머티리얼은 제공되는 정보가 매우 적고 SNS계정이 존재하지 않아 일반인들의 접근이 어렵다. 이를 보완하여 홍보를 한다면 더 빠른 성장을 구축할 수 있을 것 같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브랜드평판모니터 권지민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