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BABOR), 발렌타인데이 선물 바버 러브 앰플 세트 판매
독일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BABOR), 발렌타인데이 선물 바버 러브 앰플 세트 판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기능성 앰플로 유명한 독일의 스킨케어 브랜드 바버(BABOR)에서는 다가올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선물용 앰플로 제격인 바버 한정판 러브 앰플 세트를 푸짐한 증정품과 함께 할인 판매하여 인기를 얻고 있다.

바버의 한정판 러브 앰플은 7종류의 앰플로 구성된 일주일 집중 관리 프로그램으로 수분 앰플부터 광채 앰플, 트러플 앰플, 탄력 앰플 등 다양한 기능의 앰플이 포함된 멀티 케어 제품이다. 특히 DAY1의 하이드라 플러스 앰플은 바버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로 여배우 겸 트렌드 세터로 팬덤을 가지고 있는 차정원이 데일리로 애용하는 수분앰플이라 알려져 눈길을 끈다.

배우 차정원의 데일리 루틴 케어, 스페셜 루틴 케어 영상은 바버코리아(BABOR Korea)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버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댓글 소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하이드라 플러스 앰플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버(BABOR)는 오는 2월 16일까지 바버의 러브 앰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버의 베스트 앰플 1병과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버 러브 앰플과 이외의 제품들은 바버 공식 온라인몰 바버 스토어팜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