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강남캠퍼스,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찾아가는 CAFE 설명회’ 개최
메가랜드 강남캠퍼스,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찾아가는 CAFE 설명회’ 개최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있는 수험생을 위해 직접 찾아가는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메가랜드는 ‘찾아가는 cafe 설명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을 갖고 있는 수험생에게 집 근처 카페에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험에 대한 정보와 전략을 알려주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험생들은 메가랜드에서 제공하는 커피 한 잔과 함께 공인중개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설명회는 1월 29일(수), 미금역 더카페 분당플라자점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며, 설명회에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무료로 커피한잔, 만화입문서 교재, 보조배터리가 증정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지난 16일 모란역에서 메가커피에서 실시한 ‘찾아가는 CAFE 설명회’에서도 많은 수험생이 참여해 호평을 받은 바 있어, 29일 진행될 설명회에서도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히 평소 공부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주부 등에게 더욱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메가랜드 찾아가는 CAFE 상담 서비스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강남캠퍼스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랜드는 오는 2월 1일(토) 14시 메가스터디타워에서 오프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해당 강의에서는 실전교육의 강자로 꼽히는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민법에 채희대 교수가 강연을 펼칠 예정으로, 툭 터놓고 짚어보는 ‘학습계획 점검 톡’, 당신이 궁금한 ‘1차 과목의 모든 것’, 함께 고민하고 나누는 ‘궁금점과 해설 time’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함께 공인중개사 과목별 솔루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