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가네시, 29일부터 할인 프로모션 개최… "최대 30%까지 인하된 가격"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 29일부터 할인 프로모션 개최… "최대 30%까지 인하된 가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9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K 데일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개최해 눈길을 끈다.

프러포즈, 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주얼리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가네시가 오는 29일(수)부터 약 2주간 전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프로모션은 오는 2월 13일(목)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제외한 전품목 제품을 20%에서 최대 30%까지, 프라하 커플링 컬렉션 전품목을 30%까지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가네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재구매 고객에게도 30% 할인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네시는 지난 4일 2020 S/S 시즌을 맞아 꽃이 피는 모습을 형상화한 신제품 컬렉션 ‘CORONATION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을 선보여 주얼리 선물을 찾던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여왕의 대관식’을 뜻하는 ‘CORONATION 시그니처 시리즈’는 여성이 공주에서 여왕으로 탄생하는 순간을 꽃피는 순간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당신의 가장 화려한 순간이 시작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네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네시의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며 여자친구, 와이프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꽃이 피는 모습을 표현한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가네시는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디자인부터 일상생활을 빛내 줄 모던한 데일리 18K 목걸이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얼리 브랜드다. 가네시의 신제품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네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