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커플마사지 스파스타, 홍대놀거리 실내 데이트코스로 주목
[업체탐방] 커플마사지 스파스타, 홍대놀거리 실내 데이트코스로 주목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지만 겨울 칼바람은 매섭고 바깥 외출은 걱정되는 요즘이다. 또한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이 많아지고, 기온이 급감하면서 겨울 데이트나 놀거리의 추세도 실내데이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걸맞는 서울 주말 커플 데이트 장소가 몇 곳이 있는데, 그 중 한 곳이 겨울철 실내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스파스타’이다. 이곳은 건강과 놀 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홍대 실내 이색 데이트 코스 전문샵으로 얼굴 테라피, 천연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한다.
 

홍대 커플스파와 홍대 커플마사지가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코스로 자리 잡으면서, 우후죽순으로 늘어가는 스파, 마사지샵 가운데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고수하고 있는 스파스타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건강과 사랑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토탈 바디케어샵이다.

해당 프로그램들은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 뿐 아니라 차분한 분위기를 제공해 오붓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홍대 놀거리 또는 홍대 데이트코스 가볼만한 곳 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곳은 이미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 커플스파, 커플마사지샵으로 다수의 매체에 소개된 바 있다. 실제로 일본인들이 가장 많이 보는 여행 책자로 유명한 ‘맛부루’에 서울을 대표하는 스파마사지샵으로 소개되면서 많은 외국인이 찾고 있다. 현재 일본판 ‘피가로’와 ‘마블코리아’ 등, 세계 유명 도시의 음식점과 쇼핑명소, 꼭 가봐야 하는 베스트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다양한 코너에 실리면서 서울 데이트명소 , 겨울철 홍대 이색 실내데이트 가볼만한곳으로 회자되고 있는 상황이다.

관계자는 “커플들의 편안함과 건강까지 생각한 프로그램으로 ‘릴렉싱 홍대 커플 스파 데이트’라고 불리고 있다. 좌우명인 ‘내가 받고자 하는 대로 다른 사람에게 주자’에 걸맞게 지금까지 겪었던 경험과 전문 지식을 토대로 가장 효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현재의 마음가짐을 잃지 않고 더 나은 곳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