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장학금 프로모션 종료 D-1
무료인강 공인모,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장학금 프로모션 종료 D-1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3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장학금 프로모션을 내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31일자로 마감되는 프로모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을 받을 수 있는 ‘삼삼구 합격패키지’로, 장학금은 결제액 대비 100%에 해당된다. 이 외에 공인중개사 교재 전권과 연 5회 오프라인으로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응시권이 포함되어 있다.

같은 날 종료되는 주택관리사 시험 장학금 프로모션인 ‘삼육구 합격패키지’는 동차합격시 38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단, 제세 공과금 22% 제외). 패키지 내에는 EBS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이 포함되어 있다. 올해부터 실시되는 주택관리사 상대평가를 대비하기 위한 대응책으로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중이다.

공인중개사 카페에서 함께 진행 중인 ‘사구구 합격패키지’는 총 장학금으로 2,000만원을 지급한다. 이 중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한 이들 중 기준 성적을 넘은 1등에게 1,000만원을, 나머지 1,000만원은 2-11등을 한 10명에게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선착순 1,000명 마감으로, 무크랜드와 동시 진행하여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프로모션 외에 각 카페에서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대한 전망, 수입, 취업 등의 정보들을 확인 가능하다. 합격자들의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공부방법, 노하우가 담겨있는 합격후기도 읽어볼 수 있으며, 시험준비와 공부기간에 필요한 합격률, 기출문제, 난이도 등의 수험 정보들도 게재되어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 판례,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특강과 같은 시험과목 외 인강들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의 전국구 모임인 ‘공인모클럽’ 역시 공인모의 장점 중 하나이다. 합격 이후 실무교육 6강좌를 들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점점 합격문이 좁아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위해서 교수진을 대폭 늘리고 인강 퀄리티를 올리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3년 연속 선정되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