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 매출 100억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오늘 마감
편강한방연구소 매출 100억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오늘 마감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산 원용(元茸)으로 만든 구전 녹용 판매처 편강한방연구소의 고객 감사제가 오늘 종료된다고 밝혔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구전 녹용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으로 수익을 포기한 감사제를 1월 한 달 간 진행했다.”며 “이번 감사제 기간 동안 본 제품을 구매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본 것 같아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 밤 자정 마감되는 감사제는 구전 녹용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3만원 상당의 포인트 및 쿠폰 지급,  전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 2박스 구매 시 기본 할인+10% 추가 할인 쿠폰 지급, 어린이 제품 ‘구전 녹용 금지옥엽’ or ‘구전 녹용 당금아기’ 3박스 구매 시 1박스 증정, 진심후기 작성 고객 50명에게 구전 녹용 10포 증정(11만원 상당) 등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구전 녹용 각 제품군은 연령대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가장 대표적인 제품 ‘구전 녹용’ ▶순하게 담아낸 ‘구전 녹용 순’ ▶유아의 건강과 성장을 돕는 ‘구전 녹용 당금아기’ ▶초등학교 자녀 입맛에 맞춘 ‘구전 녹용 금지옥엽’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휴대용 스틱형 제품 ‘구전 녹용 복세편살’ ▶고품격 제품으로 가장 깊고 진한 녹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떠먹는 농축액 ‘구전 녹용 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들은 구전 녹용 홈페이지와 전국 편강도원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섭취 방법은 유튜브에서 각 제품군의 제품명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편강도원은 편강한방연구소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녹용 카페이자 구전 녹용 오프라인 판매처로 전국 지점은 서초, 명동, 안산, 부산, 대구 등에 있다.

특히 구전 녹용 전 제품은 편강탕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의사가 개발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2019년 관세청 ‘나라별 녹용 수입 가격’ 자료에서 러시아산 녹용이 뉴질랜드산 녹용 대비 kg당 약 62% 정도 높은 것으로 확인된 것처럼 러시아산 녹용이 원용(元茸)으로 인정받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