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안산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 이색적인 반반조합 ‘조갈찜’ 선보여
[맛집탐방] 안산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 이색적인 반반조합 ‘조갈찜’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3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동량이 적은 겨울철 면역력 관리는 다음 사계절의 건강을 좌우할 만큼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겨울 보양식을 많이 찾고 있는 가운데, 풍부한 영양소는 물론 뛰어난 맛까지 자랑하는 보양식으로 떠오른 곳이 있다. 바로 프리미엄 해물찜 전문점 인기명이다.

인기명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안산 맛집 중에서도 이색적인 반반 조합 ‘조갈찜’이란 요리를 선보여 오픈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곳이다. 인기명의 조갈찜은 ‘조개찜+갈비찜’이란 뜻으로, 메인 메뉴 두 가지가 동시에 나오는 퓨전 음식이다.

인기명이 안산 맛집으로 떠오르게 된 배경에는 크게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시그니처 메뉴 조갈찜은 무엇보다 해물류와 고기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차별화된 점이 메뉴 선택에 어려움을 줄일 수 있어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켰다.

두 번째, 조갈찜의 조개찜에는 전복, 문어, 오징어, 낙지 등의 해산물을 매일 아침 당일 공수해와 최상의 신선함을 맛 볼 수 있으며, 갈비찜에는 프리미엄 최상급의 소갈빗대와 함께 넓적당면, 어묵꼬치, 떡 사리와 각종 야채들이 푸짐하게 담겨 나온다. 

세 번째, 갈비찜에 들어가는 소갈빗대는  특제소스를 약 26시간 동안 끓인 정성을 담아내 야들한 고기 맛이 일품이며, 조갈찜에 사용되는 육수에는 당귀와 천궁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오랜 시간 푹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건강과 맛까지 사로 잡았다.

관계자는 "SBS ‘런닝맨’과 ‘외식하는 날’, KBS ‘생생정보통’, MBC ‘맛있을 지도’ 등 공중파 3사에 안산 중앙동 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단체 석까지 완비해 특별한 모임장소로 안산 고잔동 술집, 안산 중앙동 술집을 찾는 이들이 오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그니처 메뉴 조갈찜은 기존의 외식 메뉴와 다른 특별함과 퀄리티 높은 맛으로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메인 메뉴를 즐기고 난 후에는 칼국수, 죽, 볶음밥 등의 사리 추가가 가능해 더욱더 든든하고 다양한 식사가 가능하다. 교육을 받은 전문 서버가 메뉴 손질을 도와드려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오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