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재정부, '정책아이디어·UCC' 공모전 개최...혁신성장 확산 및 이해도 제고
기획재정부, '정책아이디어·UCC' 공모전 개최...혁신성장 확산 및 이해도 제고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3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재정부는 새해 첫날 1월 1일부터 3월 2일 오후 6시까지 '대국민 혁신성장 정책아이디어·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정운영의 하반기 혁신성장의 확산 및 가속화를 위한 새로운 정책과제 발굴과 동시에 그간 추진돼온 혁신성장정책에 대한 국민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는 정책과제 아이디어와 홍보UCC 등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정책아이디어 부문은 '대한민국의 혁신성장을 위해 정부가 새롭게 추진했으면 하는 정책아이디어'를 제안받을 계획이며 UCC 부문은 '혁신성장 정책의 내용과 성과 등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영상작품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혹은 팀 자격으로 공모전 누리집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수상 후보작(2배 수)에 대해서는 별도의 발표심사를 실시하며 최종결과는 3월 말 발표 예정이다.

아울러 우수작에 대해서는 경제부총리상 등과 소정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참조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