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 "겨울철 떨어지는 면역력 잡으려면…단백질 섭취가 관건"
대상웰라이프 "겨울철 떨어지는 면역력 잡으려면…단백질 섭취가 관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1.3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은 건조해지는 공기, 커지는 일교차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계절이다. 면역력 증진을 위해서 필요한 것은 단백질 섭취다.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손톱이 갈라지거나 머리카락이 쉽게 빠지기도 한다. 특히 노년층의 경우 골밀도가 낮아서 골절 위험에도 쉽게 노출된다.

단백질은 우리 몸 속 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신체조직의 성장 및 유지에 꼭 필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혈액의 PH를 일정상태로 유지해 각종 질병발생의 위험을 낮춘다. 이런 단백질이 결핍되면 자연스레 면역력이 떨어져 다양한 질병에 노출되게 되는 것이다.

단백질은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신체 몸무게당 1~1.5g 섭취하는 것이 단백질의 적정섭취량이다. 일반 성인 남성 기준으론 60g이며, 달걀 8개, 우유 2~3L, 닭가슴살 3덩이를 섭취해야 얻을 수 있는 단백질양이다. 이렇듯 단백질은 식사로 섭취하기엔 무리가 있을 수 있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대상웰라이프는 '마이밀 뉴Nu프로틴'을 선보였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최근 서장훈을 광고모델로 기용하여 서장훈 단백질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하루 2포를 간편하게 물이나 우유에 섞어 먹으면 된다. 꾸준히 단백질을 섭취한다면 근감소증을 예방하고, 근력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단백질 20g이 함유돼 있으며 근감소를 방지해주는 식물성 단백질과 근육 증가에 도움을 주는 동물성 단백질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마이밀 뉴Nu프로틴’은 단백질, 칼슘, 비타민D, 비타민B6, 나이아신을 함유하고 있어 '마이밀 뉴Nu프로틴' 하나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대상웰라이프 공식쇼핑몰에서 만나봏 수 있으며, 2개 구매 시 최대 4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