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Ready for loVe’ 프로모션 실시.. 발렌타인 선물 아이템
메트로시티, ‘Ready for loVe’ 프로모션 실시.. 발렌타인 선물 아이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유니섹스 라인 출시로 고객층 확장.. 발렌타인 세트 인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2월 5일(수)부터 2월 16일(일)까지 11일간 발렌타인 프로모션 ‘Ready for loVe’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 메트로시티 매장 62개점에서 실시되는 이번 ‘Ready for loVe’는 발렌타인 제품을 2 pcs 구매 시 20% 할인하는 내용이다. 이 외에 백화점 매장 및 아울렛 25개점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정상 제품도 10% 할인한다.

‘Ready for loVe’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제품은 백팩(PT1590), 크로스백(NO1580 / NO1581), 지갑(NM1440 / NM1441) 등 다양하다. 트렌디하고 젠더리스한 아이템들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 커플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백팩(PT1590)은 소프트한 네오프렌 소재 위에 퀼팅을 넣어 볼륨감과 소프트함이 강조됐다. 옐로우와 오렌지, 네이비 등 컬러로 구성됐으며, 내부 포켓이 나눠져 있어 노트북 수납도 거뜬하다.

크로스백(NO1580 / NO1581)은 핸드폰 수납이 가능하고, NO1581 경우 아이웨어 케이스가 레이어링 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블랙 바디에 네온 컬러가 포인트를 준다.

지갑(NM1440 / NM1441)은 높은 퀄리티의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됐다. 이 역시 블랙 바디에 프레싱 기법으로 로고 및 가장자리에 네온 컬러 포인트를 더했다.

관계자는 “메트로시티 발렌타인 세트는 트렌디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남자친구 선물을 찾는 여성 소비자는 물론,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며 온라인 상에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특히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화제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