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어888, 홍보 모델로 2019미스맥심콘테스트 우승한 ‘김나정’ 위촉
스코어888, 홍보 모델로 2019미스맥심콘테스트 우승한 ‘김나정’ 위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한 스포츠 베팅 게임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 계획

스코어888(이하 ‘SCORE888’, 대표 주영)가 2019 미스맥심콘테스트 우승자 김나정을 홍보 모델로 위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나정은 이화여대를 졸업했으며 OBS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또한 김나정은 지난 2019년에는 미스맥심콘테스트에 참가해 1위를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SCORE888는 김나정의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SCORE888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어울려 공식 모델로 선발하게 됐으며, 앞으로 김나정과 함께 온라인 영상·옥외광고·지면광고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SCORE888은 음지에서 성행하는 불법도박을 근절하고 건전한 스포츠 베팅 게임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 SCORE888은 모델 김나정과 함께 건전한 스포츠 베팅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SCORE888은 사이트 내에서 불법 머니상 및 개인 간 현금거래를 강력하게 제재하고 있으며 적발 시 제재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며, “또한 SCORE888은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전문 사이트에서 합법적 스포츠 배팅 게임을 추가해 더 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코어888은 현재 사이트에서 행운의 보너스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베팅게임을 할 때마다 쌓이는 룰렛 게이지를 확인하고, 게이지가 다 차면 룰렛을 돌려 꽝이 없는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3회씩 제공되는 무료 베팅 취소 기회로 보다 편안하게 배팅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코어888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