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좋은, 비오틴 제품 ‘리얼 이너뷰티’ 출시...."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리뉴얼"
더좋은, 비오틴 제품 ‘리얼 이너뷰티’ 출시...."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 리뉴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좋은이 비오틴을 비롯한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리얼 이너뷰티’를 1010ST 브랜드로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1010ST는 웰니스를 지향하는 더좋은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리얼 이너뷰티’는 기존 ‘모타줌’ 제품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으로 제품명을 비롯하여, 포장법, 섭취량, 성분 함량 강화 등 전체적인 변화를 준 제품이다. 비오틴 5,000마이크로 함유로 일 권장량의 166배로 고함량인 점이 눈에 띈다.

더좋은 제품 개발 담당자는 “제품의 성분과 함량의 퀄리티에 자부심이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인 비오틴은 프랑스산, 비타민C와 판토텐산은 영국산, 비타민B1은 독일산, 아연과 구리는 미국산 원료이다. 기존 ‘모타줌’ 제품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으나, 다소 어려운 제품명과 정제 크기가 크다는 불편함을 개선하여 이번 신제품 ‘리얼 이너뷰티’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빛 패키지의 ‘리얼 이너뷰티’는 800mg*100정 규격으로 1일 2정 섭취 50일분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