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 TS래쉬 출시..."SNS에서 2030여성 인기 높아"
TS샴푸로 유명한 TS트릴리온, TS래쉬 출시..."SNS에서 2030여성 인기 높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및 판매 중인 TS트릴리온이 ‘TS LASH(이하 TS래쉬)’를 출시, SNS 상에서 입소문 타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TS래쉬는 실제 품절 대란템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1차 품절로 인해 2차 물량 입고 전 사전 구매 예약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을 앞세운 TS래쉬가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또렷한 눈매와 이미지 연출을 원하는 남성 소비자 사이에서도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리콘과 인공색소,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의 눈썹영양제 TS래쉬는 기존 속눈썹 전용 눈썹영양제와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겉눈썹을 위한 제품으로, 여성을 비롯해 또렷한 눈매 및 이미지 연출을 희망하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다.

이 제품은 어성초, 자소엽, 녹차 등 14가지 천연식물성분 원료를 비롯해 5가지 단백질 성분,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핵심성분을 넉넉히 첨가해 겉눈썹을 튼튼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걱정 성분이 사용되지 않은 것도 장점이다.

TS트릴리온 담당자는 “눈 주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라 인체에 무해한 저자극성 식물성 원료를 함유했다”며 “눈썹 시작 지점부터 끝까지 영양공급이 이뤄지도록 극세사 브러쉬로 한 올 한 올 튼튼하게 발려 선명하고 진한 눈썹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중심으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