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스(Ventas) 거래소, 밴크(VANK) 3차 스테이킹 서비스 진행
벤타스(Ventas) 거래소, 밴크(VANK) 3차 스테이킹 서비스 진행
  • 김상민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20일, 암호 화폐 거래소 벤타스(Ventas)에서 밴크(VANK) 코인의 3차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했다.

저금리 시대에 재테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출시된 밴크 코인은 매주 스테이킹(예치) 수량의 0.5%의 보상을 투자자들에게 지급하고 있으며, 이를 1년 단위로 환산했을 시 26%에 달한다.

또한, 추천 금액에 따라 최대 0.5%의 추가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추천인 보상 제도를 운용하고 있어, 투자자들은 이 제도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있다.

과거 비트코인 채굴 열풍이 불었을 당시, 암호 화폐의 불안정한 가격 변동성은 투자자들에게 많은 손실을 안겨주었다. 이로 인해 투자자들은 암호 화폐를 투기 상품으로 인식하고 올바른 재테크의 수단으로 간주하지 않았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예측 불가능한 변동성을 줄이고 가격의 안정성을 찾아가는 스테이블 코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높은 보상률을 보여주는 밴크 코인 또한 안정적인 가치를 제시하는 스테이블 코인으로써, 암호화폐가 아닌 암호 ‘자산’으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벤타스 관계자는 “밴크 재단의 가치를 높이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은 투자자의 자산”이라며 “투자자의 자산 가치를 높이고 이를 통해 얻게 되는 신용으로 밴크 재단과 벤타스 거래소 또한 성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과거 재테크에 관심있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 1, 2차 스테이킹 서비스가 완판되었던 밴크 코인의 3차 스테이킹 서비스의 모집 기간은 3월 20일까지이다.

벤타스 거래소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에 등록된 벤타스 거래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