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템, 2월 중순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출시
뉴스템, 2월 중순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더마코스메틱(피부과화장품) 부문에 1위를 수상한 뉴스템(NEWSTEM)이 2월 중순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17년부터 최근까지 3년간 국내 피부과·성형외과 등 2,800여 개의 병원에서만 유통되던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과 세라마이드 크림을 온라인상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뉴스템 알엑스 프락셔널 크림과 세라마이드 크림은 피부 보습과 진정, 회복에 도움을 줘 소비자로부터 높은 재구매율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국내 피부과에서 수십 번 완판 신화를 이룬 스테디셀러라는 게 병원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뉴스템(NEWSTEM)은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달라’ 등 소비자의 요청사항을 수렴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신제품을 론칭하기로 결정했다. 와디즈를 통해 빠르게 구매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최대 4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주)와이제이랩 박영조 대표는 “지난 3년간 뉴스템 알엑스 홈케어 라인이 특별한 마케팅 없이 병원 전용 제품으로만 판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오직 제품력만으로 누적 판매량 30만 개 및 높은 피부과 재구매율을 기록했다”라며 “뉴스템(NEWSTEM)을 믿고 사용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항상 독보적인 레시피와 최상의 퀄리티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스템(NEWSTEM)의 신제품, 시그니처 홈케어 라인 2종은 2월 12일부터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