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핀프로토콜, 메가인플루언서 ‘밍뷰 (이민지)’ 영입
스핀프로토콜, 메가인플루언서 ‘밍뷰 (이민지)’ 영입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4 10: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핀프로토콜은 지난 12월부터 현재까지 메가인플루언서를 셀럽공구 파트너로 영입하며 우먼스톡 내 ‘셀럽공구’ 카테고리 활성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와 관련 업체 측은 인스타그램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카테고리에서 활동 중인 메가인플루언서 밍뷰(이민지 @2mingbg)를 영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인플루언서와 공급사 그리고 고객을 연결하는 스핀프로토콜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문제인 중개 과정을 축소시키고, 거래에 참여하는 주최들이 직접 소통하며 거래할 수 있도록 돕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이다.

우먼스톡 셀럽공구는 영입 인플루언서가 매달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는 형태이다. 해당 인플루언서와 함께 상품을 소싱하고, 인플루언서가 직접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업로드하며 소통해 나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밍뷰는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모델,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주 컨텐츠는 뷰티 노하우와 디즈니 공주 등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에 필요한 영상들을 업로드하며 팔로워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네이버 뷰티 인플루언서로 선정되며 활동 범위를 넓혀왔다.

스핀프로토콜 관계자는 “이번 밍뷰 영입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메가인플루언서와 우먼스톡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밍뷰는 "우먼스톡에 합류하며 스토리 기반이 되는 질 높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팔로워분들과 소통하고, 진정성 있는 셀럽공구를 진행 할 것”이라며 스핀프로토콜 인플루언서 합류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해당 공구는 우먼스톡 셀럽공구 카테고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스핀프로토콜의 셀럽 모집과 우먼스톡 공급사 입점 문의는 우먼스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현식 2020-02-14 11:18:39
멋져요 민지님 팬이에요!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