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스킨, 봄 맞이 화사한 피부 관리 돕는 '기초 케어 아이템' 선보여
공스킨, 봄 맞이 화사한 피부 관리 돕는 '기초 케어 아이템'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공스킨이 봄을 맞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기초 케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첫 인상을 좌우하는 것은 ‘눈’이다. 눈 주위가 칙칙하다면 어딘가 어두워 보이기 마련. 피부탄력과 주름케어, 보습을 돕는 아이크림을 사용한다.

공스킨 리바이탈 아이크림은 5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6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클레오파트라가 사랑한 시어버터도 함유돼 있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어느새 코에 생긴 블랙헤드는 반드시 없애야 한다. 일반적인 세안으로는 블랙헤드를 없애기 쉽지 않으므로 코팩을 이용한다.

공스킨은 블랙헤드 제거 및 모공 관리 성분을 함유한 ‘골드 코팩’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피지 흡착 효과가 강력한 카올린이 모공 속에 가득 차 있는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해주고, 항균, 피부진정 등에 효과를 보이는 11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이 모공 수렴 및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전반적인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려면 보다 특별한 성분을 함유한 아이템이 필요하다.

공스킨 인진쑥크림은 쑥추추물과 2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인진쑥의 각종 비타민, 철분, 칼슘이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와 OEM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홈케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