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동탄테크노밸리점, 지역 아동복지센터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60계치킨 동탄테크노밸리점, 지역 아동복지센터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계치킨 동탄테크노밸리점(대표 김유선)은 지난 2월 7일 주민센터를 통해 지역 아동복지센터에 방문하여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아동복지시설 관계자는 “자주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아이들이 항상 맛있게 먹고 있고 너무 좋아한다”고 전했다.

60계치킨 동탄테크노밸리점 김유선 대표는 “아이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봐서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 앞으로도 60계치킨을 반갑게 맞아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 됐으며,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하게 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으며,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