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생명연구소㈜, 근육과 관절 통증 완화하는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 출시
한국수생명연구소㈜, 근육과 관절 통증 완화하는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생명연구소㈜(대표 유진형 박사)는 3년에 걸친 연구, 개발 결과 피부 진피층 아래 통증 부위에 직접 침투하여 빠르게 작용하는 신개념 통증 완화 및 자가조직회복용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을 출시하였다.

한국수생명연구소㈜는 물질과 생체의 연동성 연구를 통해 해당 물질을 분해, 합성해 원하는 생체 조직까지 효과적으로 전달, 전환율을 향상시키고 손상된 조직을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는 연구소로서 연구 관련 특허 6건, 실용 신안 2건을 보유한 바이오 벤처 기업이다.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은 개발 단계부터 작용기작과 관련하여 업계에 화제를 몰고 온 제품이다.

디알유 딥케어 미사일크림은 진피층 아래의 통점까지 도달하기 위하여 해양의 해면동물에서 추출된 nm단위의 수많은 기공을 가진 바이오니들을 활용하여 통증을 완화하고 조직 회복력을 돕는 바르는 크림이다. 스포츠 선수부터 가벼운 운동을 취미로 즐기는 일반인들 모두 운동 후 어깨, 팔목, 허벅지, 종아리, 무릎, 발목 등 해당 통증 부위에 마사지하듯이 바르면 뭉친 근육이 풀리고 근육과 관절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이완을 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