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멜카멜레, 뮤즈 차정원이 착용한 2020 봄신상 공개
포멜카멜레, 뮤즈 차정원이 착용한 2020 봄신상 공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정원 착용 아이템 할인혜택 제공하는‘Spring CHACHA’ 기획전 마련

트라이본즈의 패션 브랜드 ‘포멜카멜레’가 새로운 뮤즈 차정원이 참여한 2020 SPRING 비주얼을 공개하고 신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포멜카멜레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슈즈&백 브랜드로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변하지 않는 나만의 가치와 새로운 디자인을 제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포멜카멜레의 뮤즈로 SNS와 온라인에서 사복여신으로 유명한 차정원이 발탁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차정원은 화보를 통해 포멜카멜레 슈즈와 백을 활용한 다양한 데일리룩 코디를 제시해 패션 리더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포멜카멜레 2020 Spring 시즌 화보에서 차정원은 산뜻한 봄 느낌과 함께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차정원은 화이트 셔츠와 그린 컬러 와이드 팬츠에 ‘인셀리나 투웨이새들백(FGG1F2HD088)’ 크림 컬러와 ‘모던 웨빙로퍼(FGG1F1SC002)’ 블랙 컬러를 코디하며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봄 코디를 제시했다.

핑크 니트, 와인 컬러 레더팬츠 착장의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움과 깜찍함이 돋보였다. 로즈골드 장식과 볼륨감 있는 쉐잎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담아낸 ‘로제 크로스백(FGG1F2HD022)’ 아이보리 컬러, ‘디어포멜 로퍼(FGY1F1SC801)’ 아이보리 컬러는 의상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포멜카멜레의 2020 Spring 시즌 테마인 우아한 노티컬이 연상되는 배의 키 모양을 본뜬 원형 조타 형태에 마블 장식이 포인트 요소로 적용됐다.

한편 포멜카멜레는 화보 속 신상을 중심으로 한 'Spring CHACHA'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포멜카멜레의 첫번째 봄 비주얼 속 차정원이 착용한 상품이 궁금했던 소비자들이 할인과 쿠폰 혜택을 받아 합리적인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기획전에서 차정원 착용 신상품 백&슈즈를 구매하면 10%할인 가격과 25% 쿠폰 할인을 적용 받게 된다.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손거울 또는 슈즈 파우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차정원이 착용한 포멜카멜레 봄 시즌 신상품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파스텔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