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다낭마사지 스파365,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완비
[여행정보] 다낭마사지 스파365,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완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7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전 세계에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해외 일정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걱정은 늘어가고 있다. 특히 베트남 다낭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마사지 서비스로 많은 한국인들이 관광지로 택하는 곳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전염에 대한 우려를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다.

베트남 다낭 한시장 근처에 위치한 다낭마사지 스파 365는 한국인 전용 마사지샵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예방을 위해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철저한 손 위생 관리는 물론 스파 내 시설 소독으로 매일 방역을 하고 있다.

스파365 관계자는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하고, 스톤마사지만 하는 다른 마사지샵과 달리 이곳에서는 허브볼테라피를 받을 수 있다. 허브볼테라피란 허브잎을 말려서 주머니처럼 만들어 찜을 해주는 형태로 생리통과 복부 정화에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스톤테라피는 몸의 온도 차를 통해 신체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으며, 신체를 편안하게 하고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피로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고 밝혔다.

5가지의 오일(라벤더, 레몬그라스, 로즈, 페퍼민트, 코코넛)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몸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마사지 시간은 60분, 90분, 120분으로 선택할 수 있고 발 마사지는 60분 상품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베트남 전통모자 농과 전통 빵인 반미를 무료로 제공하고 베트남 여성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저렴한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그리고 편리한 매장이용을 돕기 위해 공항과 인근 지역 호텔의 픽업&드롭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SPA365 관계자는 “스파365는 한국에서 오시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높은 퀄리티의 마사지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상황이 상황인 만큼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에 민감하게 신경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SPA365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