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룸, 1077ML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시그니처 라인’ 런칭
트리트룸, 1077ML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시그니처 라인’ 런칭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잦은 염색과 탈색, 펌, 고데기 사용으로 인해 손상되고 건조한모발로 누구나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찬바람과 건조한 날씨로 인해 푸석푸석한 머리카락은 더욱 갈라지기 시작한다. 유난히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고 굵기가 얇아지면서 윤기없이 푸석한 머리를 위해 손상모발복구 아이템을 찾기 마련이다. 성급하게 헤어샵을 방문해 무코타, PPT 등 다양한 클리닉 관리를 받게 되는데, 앞서 집에서 천연헤어팩이나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등으로 데일리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최근 다양한 셀프헤어케어의 선택 폭이 넓어지면서 매년 빠른 속도로 ‘셀프 뷰티족’들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대표적으로 헤어 홈케어 브랜드 트리트룸의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손상모발관리와 건강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가성비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트리트룸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용량은 1077ml로 국내에 선보이는 대용량 트리트먼트 중 최고의 가성비를 선보인다. 하루 1회 사용을 기준으로 하였을 때 1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명절 및 집들이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향은 화이트머스크향과 베이비파우더향 2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스위트아몬드단백질 10000ppm 함유되어 자연친화적인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한 모발을 위한 파라벤, CMIT/MIT까지 위해논란 방부제 성분 무첨가 및 수분손실을 막는 베타인 추출물을 함유하여 건조해진 모발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며 뻣뻣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백색의 흐르지 않는 크림 제형이며. 영양, 보습 성분이 뻣뻣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탄력있는 모발로 가꾸어준다. 피부 상태, 피부 보호막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맞춰 세정 후에도 알칼리화 된 피부의 pH지수를 건강하게 유지 시켜준다

야외 활동은 많아 햇빛에 노출 빈도가 높거나, 매일 헤어기구를 사용하며, 잦은 염색과 펌을 고객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WB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시그니처라인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가성비 있게 사용하고자 만든 라인이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스위트아몬드단백질 함유로 헤어케어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리트룸은 나인코팅 워터트리트먼트를 시작으로 프리미엄텐샴푸, 헤어포픽서, 식스엑스크림까지 총 7종의 토탈 홈케어 라인으로 롭스(LOHB’s)에서 자리를 잡은 브랜드이다.

더블유비스킨이 보유한 브랜드 제품은 국내외 약국, 올리브영&롭스, 다이소, 프리미엄 호텔, 롯데백화점, 랄라블라 등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한편, WBSKIN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뿐만 아니라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2년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등 1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작년 롭스(LOHB’s) LOVE H&B 어워드에서는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CSR(사회공헌활동)으로 2억원이 넘는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2018년 2월 미얀마 소외계층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를 시작으로, 2019년에는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 성동종합사회복지관에 4,000만원, 덕장교회에 4,000만원어치 물품 기부를 진행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