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디그니티,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 앰플 출시
미스 디그니티,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 앰플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 캐비어, 인삼 세가지 원료를 독자적 기술로 결합해 종합적인 스킨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종합 케어 앰플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미스 디그니티(대표 김향숙)에서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버커리 캡슐 앰플(35ml)을 첫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 앰플은 진주, 캐비어, 인삼 세가지 원료를 독자적 기술로 결합해 종합적인 스킨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종합 케어 앰플이다.

비오디스는 바쁜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했다.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 앰플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 해 주는 주요 3가지 원료인 진주, 캐비어, 인삼을 함께 담아 PH유수분 밸런스, 노화방지, 피부톤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 개선을 돕는 알지 익스트랙 성분을 함유해 피부장벽 케어도 가능하다. 이와 같은 성과로 셀럽들 사이에서 ‘명품 앰플’, ‘조명 앰플’로 이미 입소문 난 제품이다. 고농축 진주모양 캡슐이 으깨져 나오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께 나와 부드럽게 퍼지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얇은 보호막을 씌운 듯 얼굴을 감싸주는 역할을 한다.

이번 비오디스 라인에서는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퓰 앰플을 시작으로 앰플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비오디스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 할 예정이다.

김향숙 미스 디그니티 대표는 “여성의 자존감을 뜻하는 Dignity라는 브랜드로 화려한 여성의 피부를 위한 최고급 재료만을 고집하며 비오디스 캡슐 앰플을 론칭했다” 라고 전하며 “B.O.D.S는 여신과 기적, 만남을 의미하는 체코어의 합성어로 여신같은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피부에 기적 같은 변화를 나타내고 싶어 당신과의 만남을 소망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톤이 걱정이신 분, 민감성 트러블 피부, 잔주름이 고민이신 분, 체계적인 피부 영양 관리가 필요하신분 등에 추천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비오디스 하이드레이팅 리커버리 캡슐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