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다양한 차종 제공 및 요금할인 진행
인천공항 콜택시 팀나인택시, 다양한 차종 제공 및 요금할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8 14: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공항 가는 길은 쉽지 않다. 장기체류를 목적으로 해외를 떠나는 여행객의 경우에는 국내 여행에 비해 많은 수화물과 함께 출발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공항을 방문하기에는 캐리어는 무겁게 느껴질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사는 이들은 더욱 곤혹스럽다.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기에는 인천공항의 협소한 주차공간으로 골머리를 앓게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고 주차비용이 발생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

이에 인천공항 콜택시업체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 여행객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인원에 맞는 다양한 차종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을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팀나인택시는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부터 인천공항까지 원스톱 픽업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이다. 서울 금천구, 양천구, 은평구, 동작구는 물론 춘천, 원주, 나주, 정선 등 전 지역 운영하고 있으며, 예약시 인원에 맞게 인천공항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업체는 30~40대의 젊은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 항상 밝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이동중에도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일반택시에 비해 쾌적하다. 또한 팀나인택시는 운임비용에 부담을 느낄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책정하였다.

팀나인택시 관계자는 “다양한 차종을 구비해 고객의 인원 수와 요구사항을 반영해 원하는 차종을 배차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2시간 이전 이용문의 및 예약을 진행할 경우 당일예약도 가능하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 카카오톡 및 문의전화를 통해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한국 2020-02-18 16:09:00
이것도 기사인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