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면역력 챙길 수 있는 ‘올바른 흑마늘즙’ 선보여
올즙, 면역력 챙길 수 있는 ‘올바른 흑마늘즙’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풀리는 듯싶더니 눈이 내려 기온이 뚝 떨어졌다. 이러한 환경의 변화를 비롯 새로운 질병의 등장으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허준의 ‘동의보감’에 ‘전염병을 예방하고 해충을 죽이며, 종기를 제거하고 풍습과 나쁜 기운을 제거한다’고 기록되어 있는 마늘은 예로부터 살균, 해독, 면역력 향상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늘을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 발효시켜 만드는 흑마늘은 마늘이 발효되는 과정에서 S-아릴시스테인, 멜라노이딘 등 다양한 유효성분이 생성되어 생마늘보다 배로 높은 항산화력을 가진다.

이러한 가운데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 하에 정직한 제품을 판매하는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이 흑마늘을 섭취하고 싶지만 손질이 까다롭거나 섭취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올바른 흑마늘즙’을 선보이고 있다.

5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건강즙 부문)을 수상한 올즙의 ‘올바른 흑마늘즙’은 국내산 흑마늘을 엄선하여 영양과 맛을 살린 흑마늘즙으로 국내산 흑마늘(95%)과 그레이프 농축액(5%)이 들어가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은 건강 음료이다.

꼼꼼한 세척과 검수 과정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올바른 흑마늘즙은 위생적인 파우치에 담겨 휴대가 용이하며, 고급스러운 캐리어에 담겨 선물용으로 좋은 30포 구성과 가정에서 먹기 좋은 실속형 등 다양한 구성으로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에 대한 배려가 돋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S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낭만닥터 김사부2’를 비롯해 지난달 KBS에서 종영한 ‘99억의 여자’ 등에 등장하기도 한 올즙의 ‘올바른 흑마늘즙’은 올즙의 공식몰인 ‘올타몰’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