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롯데홈쇼핑과 SSG닷컴에서 특가 할인이벤트 진행
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 롯데홈쇼핑과 SSG닷컴에서 특가 할인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8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에서 온 프리미엄공기청정기 오스틴에어가 환절기 미세먼지 예방을 위해 2월 17일부터 1주일간 롯데홈쇼핑과 SSG닷컴에서 다양한 특별한인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 SSG닷컴 특가전으로 모델 구분없이 5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그동안 오스틴에어를 구매 계획했던 고객들에게는 좋은 구매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스틴에어코리아 관계자는 "35만원 상당의 4가지 단독 구매혜택을 누릴수 있는 롯데 홈쇼핑은 전모델이 행사대상이며, 오스틴에어 주력상품인 HM 400 시리즈는 아파트 거실기준, HM 200 시리즈는 아이들 공부방, 오피스텔, 개인사무실등 다양한 실내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세먼지 및 새집증후군에는 헬스메이트 플러스 HM 450이 추천되는 모델로써 휘발성 유기화합물, 유해가스, MCS(민감성화학물질증후군)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오스틴에어는 국내 수입공기청정기중 13등급의 의료용 TRUE 메디칼 등급의 헤파필터 와 6.8KG 의 고퀄리티 코코넛 베이스 활성탄을 사용하고 있다.  수입공기청정기 중에 가장 저렴한 유지비의 필터교체비용과 가장 긴 무상품질보증 기간 5년이다. 

또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대구점, 충청점에서는 2/21~3/1 10일간 점별로 다양한 공기청정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롯데홈쇼핑, SSG 해피바이러스 등 온라인몰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