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큐셀, 알약형 여성청결제 리버진궁(REVIRGIN GUNG) 리뉴얼 시즌5 출시
비큐셀, 알약형 여성청결제 리버진궁(REVIRGIN GUNG) 리뉴얼 시즌5 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1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비큐셀은 2020년을 맞이하여 2015년 출시 이후 매해 꾸준히 완판 신화를 이루고 있는 알약형 여성청결제 '리버진궁(REVIRGIN GUNG)'을 리뉴얼하여 업그레이드된 리버진궁(REVIRGIN GUNG)' 시즌5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리버진궁 시즌5의 패키지 디자인은 로즈골드와 로즈핑크색의 조합으로 '소중한 곳을 건강하게 지킴으로서 빛나는 나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케이스와 내부파우치는 알약형태의 내용물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기존에 주성분으로 사용된 자무성분 및 19가지 한방/자연유래성분의 함량을 높여 명품여성청결제에 명성에 걸맞게 업그레이드하였다.

비큐셀  관계자는 "여성의 시크릿존에 대한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자연유래 천연성분과 안전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성분들로만 꽉 채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1회분씩 개별포장되어 위생에 대한 걱정이 필요없으며 민감한 부위를 더욱 안전하고 소중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라고 밝혔다.

리버진궁(REVIRGIN GUNG)은 현재 베트남에서 K뷰티의 인기를 선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특히 최근 베트남을 비롯한 여러나라에서 관심을 갖고 있는 여성 Y존 케어 제품의 선두주자이다. 성공적인 베트남 수출로 인해 보이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고자하는 전 세계 여성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