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3월 1일까지 '모다데이' 초특가 할인전 진행
모다아울렛, 3월 1일까지 '모다데이' 초특가 할인전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다아울렛이 ‘모다데이’를 맞아 20일부터 오는 1일까지 초특가 할인전과 함께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20일 모다아울렛은 ‘모다데이’를 통해 전 지점에서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다아울렛은 현재 전 지점에서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5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모다 상품 교환권 5천원, 1만원, 2만원, 4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당일 본인 구매 영수증에 한해 실시된다.

당일 7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사용 가능한 OK 캐쉬백 포인트 5천점을 증정하는 ‘OK 두툼 캐쉬백 이벤트’도 있다. OK 캐쉬백 앱을 실행한 뒤, 모다아울렛 두툼포인트를 다운로드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모다아울렛 온라인몰에서도 ‘모다데이 특가상품전’이 열린다. 본 행사에서는 쉬즈미스, 리복, 아디다스 등의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아울렛 인천점 1층에서는 ‘새학기 상품전’이 진행된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뉴발란스, 데상트는 해당 행사를 통해 가방, 후드 티셔츠, 운동화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레노마레이디, 라인, 반에이크가 참여하는 ‘여성 의류 봄 이월 상품전’이 열린다. 같은 층에서 진행되는 ‘골프웨어 봄 인기상품전’에서는 파사디골프, 아디다스골프, 엘르골프가 참여해 티셔츠와 스커트, 바람막이 재킷을 특별가로 판매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