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XC 코스메틱,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신제품 선크림 출시 예정
LBXC 코스메틱, 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신제품 선크림 출시 예정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엘비엑스씨(LBXC)가 강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보호를 위한 ‘LBXC 더마 카밍 선크림’을 3월 중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날씨가 풀리면서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을 시작하는 3월 골프, 피크닉, 여행 갈 때 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필수품으로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LBXC 더마 카밍 선크림’은 100% 논나노무기자차 선크림으로 SPF50+, P++++의 강력한 등급을 가지고 있어서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고 하다. 또한, 민감성 피부도 사용이 가능하고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어린이와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높은 자외선 차단 등급과 더불어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을 받아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항균작용에도 도움을 준다.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특유의 뻑뻑함과 백탁 현상 없이 매끄러운 사용감을 구현해 뭉침 없이 깨끗한 피부 톤 표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고 전했다.

한편, ‘LBXC 더마 카밍 선크림’은 3월 중순부터 11번가를 비롯한 온라인마켓과 부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