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안, 이안셀 리미티드 에디션 앰플 4종세트 출시..."피부고민 간편하게 홈케어 가능"
더이안, 이안셀 리미티드 에디션 앰플 4종세트 출시..."피부고민 간편하게 홈케어 가능"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내내 자외선, 건조한 날씨,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날씨에 따라 피부타입도 변할 수 있으므로 평소 꾸준한 홈케어를 통해 피부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평소에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초제품을 사용하여 겉은 물론 피부 속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더이안은 피부타입, 피부고민, 피부컨티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리미티드에디션 앰플 4종 세트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드름,민감성피부로 고민이라면 '인텐시브 아줄렌 수딩 앰플'

히알루론산 함량이 매우 높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티트리 성분이 여드름 자국으로 인한 모공, 트러블피부 에도 사용 가능하다.

구아이아줄렌 성분은 민감성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며 상처 치유 효과까지 갖고 있다. 특히,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탄력,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더마 케어 시너지 앰플'

EGF10ppm의 고함량으로 피부 재생효과가 탁월하다. 피부결복원에 도움을 주며 평소 영양이 부족하거나 악건성인 피부, 속건조가 심한 이들이 사용하면 좋다.

MTS, 프락셀, 리프팅 레이저 시술이후 사용하면 탄력있고 쫀쫀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탄력 잃은 노화피부, 늘어지고 힘없는 피부를 탄탄하고 촘촘하게 케어해 준다.

◆칙칙한 기미 잡티 제거에는 '멜라 케어 시너지 앰플'

효모추출물이 피부의 어두운 색소 부위를 자극 없이 케어 한다. 평소 어두운 안색이 고민이거나 피부가 거칠고 건조한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맑고 화사한 피부 로 가꾸어 주며, 자외선으로 피부가 얼룩덜룩하거나 칙칙한 피부에 추천한다. 레이저 시술 이후 색소 부위의 진한 부분을 연하게 해 주어 전체적으로 피부 톤을 맑게 가꾸어준다.

◆윤광+물광+속광까지 원한다면 '히아루로닉 시너지 앰플'

수분함량이 높고 피부진정 효과가 뛰어나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하다.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이 있는 피부가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며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수분층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점증제가 아닌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개선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특히, 보습력이 우수한 베타글루칸 성분이 피부 면역력을 상승시켜 건강하고 빛나는피부, 광채있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