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 3색의 쾌유커플 마사지 선보여
[업체탐방]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 3색의 쾌유커플 마사지 선보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보다 따뜻해진 겨울 날씨지만 겨울 칼바람은 매섭고 바깥 외출은 걱정되는 최근 날씨이다. 또한, 미세먼지를 비롯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등 다양한 이유로 실내 데이트를 선호하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실내 커플 데이트 장소로 일산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이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이러한 구덩명쾌유마사지 일산점은 고양 일산에서 100평 규모의 큰 매장을 운영하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커플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알려졌다.

또한, 1인실, 4인실 등 여러 인원수로 방문도 가능할뿐더러, 2인실(커플룸)을 운영하고 있어 커플들의 실내 데이트에 제격이라는 평이다. 아울러, 쾌유커플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하며 실내 데이트를 찾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고양마사지 구동명쾌유마사지 일산점 관계자는 “커플마사지를 찾는 분들의 피곤함의 정도에 따라 바쁜 커플, 뻐근한 커플, 피곤한 커플 3가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바쁜 커플 프로그램은 쾌유 수기요법과 하체 아로마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뻐근한 커플은 쾌유 수기요법, 등 아로마 관리를 통해 피로를 풀어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곤한 커플 프로그램은 쾌유수기요법, 등 아로마 관리, 하체 아로마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으며, 26년 경력으로 마사지와 경락을 갈고 닦아 개발한 수기요법을 통해 이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높여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동명쾌유마사지는 전 지점에서 매일 아침 모든 베개류와 침구류를 세탁하고 교체하고, 서비스 프로그램 후 소독을 하는 등 철저한 청결 관리를 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