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면역력 강화해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로 면역력 강화해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면역력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은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신체 방어막 역할을 한다.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방법은 운동이나 건강관리 식품 등을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으로는 장을 건강하게 만드는 유산균과 콜레스테롤 형성을 막아주는 마늘, 고구마, 버섯류, 소고기 등 다양하다.

상락수 관계자는 “버섯류에는 인체 내 정상 세포들의 면역기능을 활성화시키는 베타글루칸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 매우 좋은 식품으로 손꼽힌다”라며, “특히 차가버섯은 자작나무에 기생하는 약용버섯으로, 베타글루칸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다만 차가버섯은 원물 그대로 섭취하는 방법이 매우 까다로워 주로 추출분말 형태로 섭취한다. 상락수에서는 덱스트린 등의 부형제가 함유되지 않은 순수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베타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 방법 특허와 베툴린 또는 베툴린산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 특허 등이 적용되어 보다 높은 성분 함유량을 자랑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