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 기록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 기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NS홈쇼핑에서 진행한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론칭 방송 매진!

눈 건강 브랜드 1위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가 NS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안국건강의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제품은 지난 23일 오전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2만여 개의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방송 종료와 함께 준비된 수량이 전량 매진됐다. 또한 이날 방송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NS홈쇼핑을 통해 앵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황반변성 예방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성분과 10종의 비타민 미네랄 성분까지 함유된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안국건강만의 과학적인 포뮬라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 루테인지아잔틴은 고도화된 증류공법으로 더블플라워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원료로 사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국건강은 눈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기획과 실속있는 상품으로 큰 관심을 모았다.

안국건강 정종환 상무는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론칭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돼 고객 여러분에게 무척 감사하다”며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매진 소감을 밝혔다.

안국건강은 브랜드 인지도(루테인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최근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건강기능식품 부문) 수상으로 눈건강 제품의 우수성까지 인정 받은 바 있다.

한편,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자사 공식몰 AGmall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은 오는 3월 초 GS홈쇼핑을 통해서도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