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강화도 인기… 바다 조망 ‘썬댄스펜션’
[여행정보]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 강화도 인기… 바다 조망 ‘썬댄스펜션’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5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객실 무료 조식 서비스와 힐링카페 운영… 동막해수욕장 바다 조망권 확보

서울에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한 강화도는 역사를 담고 있는 장소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곳, 해수욕장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먼저, 강화도는 선사시대부터 근현대사까지를 느낄 수 있는 강화역사박물관, 고인돌 유적 등이 있어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이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강화도는 서울 근교 가볼만한 곳으로 각광받고 있는데, 강화도 펜션 ‘썬댄스펜션’이 다양한 서비스와 바다조망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썬댄스펜션은 전객실에서 바다 조망을 즐기며 제트 스파를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며, 아이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해당 펜션은 무료로 조식을 제공함과 동시에 힐링 까페를 운영 중이다. 힐링 까페에선 강화도의 풍경과 함께 차를 즐길 수 있어 여유롭고 힐링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설명이다.

강화도펜션 썬댄스펜션 관계자는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거리가 많은 강화도를 겨울철 국내 여행지로 추천한다”며, “여행의 마무리라고 불리는 ‘숙소’까지 잘 선택한다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썬댄스펜션은 호텔식 침구를 사용하며 고급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썬댄스펜션은 이용객들이 강화도 여행 후 숙소에서 피로를 풀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강화도 여행 시 옥토끼 우주센터와 루지 체험은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으며, 민머루해수욕장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강화도 여행 및 썬댄스펜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해당 펜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