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 선보여...."빈틈없는 밀착력으로 고민 해결"
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 선보여...."빈틈없는 밀착력으로 고민 해결"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20.02.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이 얼굴에 밀착되지 않거나 자꾸 떨어져서 사용이 불편했다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 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레피덤이 피부에 늘어짐 없이 밀착해 리바이탈 케어를 도와주는 '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한 것이다.

천연 해조 섬유 원단으로 만들어진 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은 빈틈없는 밀착력의 마스크팩으로 추천을 받고 있다. 해조류의 자연적인 점성으로 인해 어떤 굴곡진 얼굴에도 딱 붙는 밀착감을 선사하고 있어서다.

마스크팩을 붙이면 피부가 따끔거리거나 쉽게 붉어졌던 경우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역, 다시마, 우뭇가사리 등으로 제작된 천연 해조 섬유 원단이 피부 자극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수분 흡수율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미역에 함유된 알기산 성분을 담고 있기 때문인데 이는 물을 흡수하면 팽창하는 성질을 갖고 있다. 따라서 사용 즉시 피부에 고수분을 전달하며 피부 컨디셔닝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는 피부의 리바이탈 케어를 도와줄 수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기도 했다. 제품 타입은 붉게 올라온 피부를 관리해 피부 탄력과 진정을 돕는 카밍과 칙칙하고 어두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가꿔줄 수 있는 미백·주름 개선 기능의 브라이트닝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신상품 타이트미업 마스크팩은 기존 마스크팩의 원단을 보완한 해조 섬유 원단의 높은 밀착력으로 수분 케어와 리바이탈 케어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시마 추출물 함유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셀레피덤은 유명 피부과에 입점되어 있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 또한 매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 2종은 셀레피덤 공식 자사몰과 셀레피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